💬 1 쇼미벳입니다
이벤트 ㄹㅇ 미쳣음.... 고객응대 ㄹㅇ 씹 ㅅㅌㅊ....
환전속도 말해뭐해 수준..
어차피 배팅이야 내가 맞춰야 이기는거라 미적 적중은 내가 할수있는부분도 아니고..
적중하든 뭐든 우선 태클자체도없고 겐세이 자체가 없어서 너무 좋았음.
딴대는 뭐만 좀따면 회원님하면서 텔레달라고 쪽지 보내면서 겐세이 죤나넣는데..
이런거 없이 그냥 자유롭게 배팅관여안하는게 ㄹㅇ 일번수준..
이벤트 ㄹㅇ 미쳣음.... 고객응대 ㄹㅇ 씹 ㅅㅌㅊ....
환전속도 말해뭐해 수준..
어차피 배팅이야 내가 맞춰야 이기는거라 미적 적중은 내가 할수있는부분도 아니고..
적중하든 뭐든 우선 태클자체도없고 겐세이 자체가 없어서 너무 좋았음.
딴대는 뭐만 좀따면 회원님하면서 텔레달라고 쪽지 보내면서 겐세이 죤나넣는데..
이런거 없이 그냥 자유롭게 배팅관여안하는게 ㄹㅇ 일번수준..